본문 바로가기
Hana 뱅크

다시 여행 떠날 그날을 위해! ‘하나은행 하나의 여행 적금’

by 하나은행 2021. 5. 4.
Hana 뱅크

다시 여행 떠날 그날을 위해! ‘하나은행 하나의 여행 적금’

by 하나은행 2021. 5. 4.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COVID-19) 때문에 휴가도 제대로 못 가보고 친구, 연인, 가족 등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이 너무너무 그리우시죠? 하지만 여행할 수 있는 날은 반드시 올 거에요! 그날을 기다리며 하나은행 ‘하나의 여행 적금’으로 미리미리 여행 준비하는 건 어떨까요?

 

하나은행과 하나투어가 제휴하여 출시한 ‘하나의 여행 적금’은 여행 적금 가입 후 하나투어 여행 적금 전용 PC 홈페이지(hanabank.hanatour.com)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mhanabank.hanatour.com)에서 제공하는 여행상품으로 여행을 다녀오면 특별금리 혜택과 하나투어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여행 적금’은 2022년 4월 30일까지만 한정으로 판매되는 상품이니 늦지않게 서두르세요!

 

 

# 하나의 여행 적금, 특별금리 받는 방법!

  1. 하나의 여행 적금 가입 후 여행 적금 전용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여행상품 예약하기
  2. 신나게 여행 다녀오기
  3.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특별금리 확인번호 확인하기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등)
  4. 적금 만기일 전영업일까지 특별금리 확인번호 등록하기 (영업점, 인터넷뱅킹, 하나원큐)
  5. 하나의 여행 적금 특별금리 받기 완료!


# 하나투어 마일리지까지 알뜰히 챙기는 방법!

  1. 하나의 여행 적금 가입 후 하나은행에서 제공한 ‘하나투어 예약가능 확인번호’ 수신하기
  2. 여행 적금 전용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여행상품 예약하기
  3. 하나투어 여행상품 예약확인 상담사에게 ‘하나투어 예약가능 확인번호’ 전달하기
  4. 신나게 여행 다녀오기
  5. 여행 다녀온 후 하나투어 마일리지 5% 적립 완료!(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 등 변동가액을 제외한 상품가액 기준 5%)

 

# 여행갈 땐 특별중도해지 가능! 여행목적자금으로 활용

여행 적금을 가입하고 막상 여행을 떠나야 하는데 여행경비가 부족하다면 하나투어에서 여행상품을 예약한 증빙서류를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에 제출하고 특별중도해지가 가능하답니다. 단, 특별중도해지 시에는 가입일(또는 재예치일)에 고시한 기본금리가 적용됩니다.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이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 인당 ‘최고 5 천만원’이며, 5 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 중도해지금리 및 만기 후 금리 등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하나은행 홈페이지(www.kebhana.com)를 참조하시거나 하나은행 고객센터(1599-1111)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나투어 마일리지 제공 범위 등 관련 사항은 하나투어 전용콜센터(02-2127-6923) 또는 하나투어 웹페이지(hanabank.hanatour.com)로 문의 바랍니다.
※ 본 홍보물은 법령 및 내부통제기준에 따른 절차를 거쳐 제공됩니다.
※ 본 홍보물은 2022년 4월 30일까지 유효합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21-광고-4308호(2021.06.23) / CC브랜드 210430-0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