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뱅크

서류없이 은행 방문없이 주말에도 대출실행 OK! 하나은행 하나원큐전세대출

by 하나은행 2020. 9. 9.
Hana 뱅크

서류없이 은행 방문없이 주말에도 대출실행 OK! 하나은행 하나원큐전세대출

by 하나은행 2020. 9. 9.

 

코로나19(COVID-19) 장기화로 인해 가까운 집 밖에도 나가기 어려운 요즘, 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전세대출을 받고자 하는 손님들께 아주 반가운 서비스가 새롭게 출시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금리 혜택이 좋은 주택금융공사 보증서 대출부터 최대 5억까지 신청 가능한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대출까지 내게 맞는 전세대출을 스마트폰뱅킹 앱만 있으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 할 수 있는 '하나원큐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 앱 새로운 하나원큐에서 금융상품 > 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를 통해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있는 손님이면 누구나 하나은행 거래가 없어도 전세대출 한도조회가 가능합니다.

 

 

# 스마트 상품 추천 기능

하나원큐 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는 신청과 동시에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4가지 전세대출 상품을 동시에 조회하여 손님에게 가장 유리한 전세대출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스마트 상품추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신혼부부 및 다둥이 가족에게 특화된 유리한 상품도 있으니 꼭 금리와 한도를 비교한 후 나에게 가장 알맞은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와 금리확인 후 영업점 방문없이 대출신청, 서류작성, 대출실행까지 모두 스마트폰뱅킹 앱에서 진행 가능한 점도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 전 주의사항

① 급여소득과 1년 이상 재직 사실이 확인되는 직장인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조건에 맞지 않은 경우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대출 상담이 가능합니다.

 

② 한도조회는 언제나 가능하지만 대출신청은 잔금일 1달전부터 12영업일 사이에만 가능합니다. 너무 빨리 대출을 신청해서도 안되고 잔금일을 바로 앞두고 신청해도 안됩니다. 개인대출의 특성상 대출가능 여부가 신용정보에 의해 많이 좌우되고 대출신청 후 대출실행을 위한 심사 및 준비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③ 반전세 보증금도 대출한도조회, 대출신청,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비거래 손님이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하나원큐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는 하나원큐 회원이 아니어도 공인인증서와 스마트폰뱅킹 앱만 있으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전세대출 이용 꿀팁!

계약하고 싶은 전세집을 찾으셨다면 우선 하나은행 하나원큐 앱 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를 이용해 대출이 가능한지? 대출금액은 얼마인지? 금리가 어느정도 되는지? 여부를 계약 전에 미리미리 확인해 보세요! 마음에 드는 집이 여러곳이라도 걱정하지말고 우선 한도조회 후 내게 맞는 조건에 맞게 내집마련의 목표를 세워보세요.

 

혹시 집주인이신가요? 세입자뿐만 아니라 집을 소유하고 계신분도 ‘우리 집 전세대출 얼마나 나올까?’ 궁금하시다면 하나원큐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대신 이용시간은 꼭 유의하여 주세요!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참! 그것 아시죠? 하나원큐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5분 안에 된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