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뱅크

자동차 금융을 모바일로 쉽고 편하게! 하나 원더카

by 하나은행 2022. 12. 29.
Hana 뱅크

자동차 금융을 모바일로 쉽고 편하게! 하나 원더카

by 하나은행 2022. 12. 29.

 

우리 일상에 더 이상 뗄 수 없어진 자동차, 특히 요즘에 내 차를 갖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내 차를 갖고 싶어 하는 분들은 대부분 당장 큰 목돈을 쓰기가 부담스러워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목돈을 들이지 않고도 각자의 재무 계획에 맞춰 내 차를 마련할 수 있는 자동차 금융을 자연스럽게 알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평소에 자동차 금융에 대해서 미리 생각하지는 않죠. 보통 차를 살 때 비로소 자동차 금융을 알아보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변에서 자세히 알려주면 좋겠지만, 자동차 금융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도 없고 각자 상황에 따라 고려해야 할 게 많아 어려움을 겪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손님들의 불편함을 고려하여, 보다 편리하며 착한 금리와 다양한 부가서비스로 무장한 하나 원더카 서비스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하나 원더카’를 알아보려면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쓰는 포털 ‘네이버’에서 ‘하나 원더카’를 검색하면 됩니다.

 

 

하나 원더카는 제1금융권 자동차대출 원큐오토론, EV오토론 외에도 하나캐피탈의 리스렌트, 하나카드의 오토할부 등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이 제일 큰 특징입니다.

 

# 하나은행 원큐오토론 & EV오토론

 

최근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아지는 것이 자동차대출일 텐데요, 하나은행의 자동차대출 상품인 원큐오토론은 제1금융권인 만큼 낮은 금리, 높은 한도로 손님의 부담을 확 줄였습니다. 또한 기존에 이용하고 계시던 자동차 고금리 대출을 하나은행의 저금리 대출로 ‘갈아타기’하는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부수거래를 잘 활용하면 최대 0.9% 금리 우대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신차 최대 6천만원, 중고차 최대 4천만원으로 신차든 중고차든 무리 없이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출 실행 시 무료로 교통사고 재해보험에 가입이 됩니다. 그래서 대출 실행 후 1년 이내 교통사고를 당하고 장애가 생기면 상황에 따라 최대 1,000만원을 지급합니다.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상품이죠?

 

 

더불어 요즘 친환경차에 관심 있으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하나은행에서는 EV오토론으로 전기, 수소전기,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등 친환경차 대상의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6천만원으로 원큐오토론과 동일하지만, 보증 한도 내에서 추가 500만원 우대가 가능하니, 친환경차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자동차대출 외에도 차량을 구입,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존재하는 데 우선 하나캐피탈의 서비스를 소개하겠습니다.

 

하나캐피탈은 손님이 원하는 차량을 대신 구입하여 이를 일정 기간 대여해주는 리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고차를 구매하는 손님에게는 차량 가격 이내 한도에서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기렌터카 서비스는 비용 절감, 365일 24시간 손님센터 운영, 개인 신용평점 영향 없이 간편한 비용 처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자 차별점입니다.

 

그리고 하나카드의 서비스로는 오토카드할부, 오토할부, 오토캐쉬백이 있습니다. 중도 상환 수수료, 대출 기록 걱정 없이 최대 1억원까지 이용 가능한 오토카드할부는 7.1% ~7.6%의 저렴한 할부 수수료로 신차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오토할부는 2가지로 나뉘는데 저금리형은 금리 7.0%~7.5%이고 선입금 금액의 1.2% 캐쉬백으로 할부신청금액 외 선입금 금액 대상으로 캐쉬백이 제공되는 상품이고, 캐쉬백형은 금리 7.5%~8.0%로 할부금액 0.5%p가 추가 캐쉬백되어 할부신청금액 + 선입금 금액 대상으로 캐쉬백 혜택이 큰 것이 장점입니다.

 

마지막으로 오토캐쉬백은 하나카드를 통해 자동차 일시불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1.5%를 캐쉬백 해주는 상품입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국산/수입신차/중고차/오토바이 전 차종 모두가 신청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하나은행 1Q 블로그와 함께 하나 원더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금융권의 낮은 금리, 높은 한도의 오토론과 함께 하나캐피탈, 하나카드의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하나 원더카! 손님의 자동차 라이프를 책임져 줄 아주 좋은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손님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하나 원더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유의사항]
※ 손님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의 하락으로 금융거래 관련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원리금 연체 시 계약만료 기한 전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해야 할 의무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상품관련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거나 하나은행 고객센터(1599-2222), 하나캐피탈 고객센터(1800-1110),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22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하나은행은 예금자보호법상 부보금융 기관이나 하나캐피탈, 하나카드는 아닙니다.
※ 하나금융그룹 관계사는 상호 채무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하나캐피탈 유의사항]
※ 담보물건, 담보종류 등에 따라 대출조건이 차등 적용되며 담보물이 부적합할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의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대출한도 및 금리가 차등 적용됩니다.

[하나카드 유의사항]
※ 세부 유의사항은 하나 원터카 페이지를 통해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이용 전 홈페이지에 게시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 시점에 신용도 변경에 따라 한도가 변경될 수 있으며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중도상환 시 잔여대출기간에 따라 상환원금의 2% 아내로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대출취급이 부적정한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분할상환금(원리금균등)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하며, 매월 이자 납입일에 이자를 납부해야 합니다.
※ 해당상품은 취급수수료가 없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체이자율은[약정이율+3%]이며, 법정 최고금리(20%)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 본 홍보물은 2023년 11월 30일까지 유효합니다.
※ 하나은행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22-광고-09412호(2022.12.28) / CC브랜드221228-0250
※ 하나캐피탈 준법심의필 22-1476(2022.12.26~2023.12.25)
※ 하나카드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2-C1h-11052호(2022-12-08-2023-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