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컬쳐

가을 감성 뿜뿜! 구매욕구를 부르는 가을 캠핑 아이템

by 하나은행 2017. 9. 28.
Hana 컬쳐

가을 감성 뿜뿜! 구매욕구를 부르는 가을 캠핑 아이템

by 하나은행 2017. 9. 28.

캠핑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어디론가 떠날 생각에 여러분도 벌써 마음이 설레시나요?

사실 캠핑은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사서 고생’으로 여겨지며 캠핑에 로망을 가진 소스의 취미 정도의 위치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몇 해 전부터 캠핑과 여행을 주제로 한 TV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고, 캠핑 초보도 재미를 붙일 수 있게 만드는 여러 아이템들이 등장하면서 이제는 주류 야외활동의 영역으로 진입했죠.

덕분에 최근 캠핑 인구가 500만명을 넘었다는 소식도 접할 수 있었는데요. 캠핑을 더 재미있고 더 간편하게 만든 1등 공신, 캠핑 아이템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오늘은 연인과 함께 떠나는 캠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감성 캠핑 필수 용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연인과의 캠핑에서 가장 중요한 건 역시 ‘분위기’겠죠. 집이 아닌 이상 약간의 불편함은 감수해야 할 부분이지만 그것을 뛰어넘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있기에 캠핑이 즐거울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두 사람과 별 밖에 보이지 않는 밤을 더 로맨틱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은은하게 불빛을 비추는 무드등이 필수! 입니다.

 

예전에는 낮 동안 주변의 관광지를 돌아다니다가 저녁에서야 텐트를 치고 캠핑을 즐겼지만 최근에는 이른 시간부터 휴식과 여유를 즐기는 캠핑족들이 많아졌습니다. 때문에 한낮의 분위기도 무시 할 수 없게 되었는데요. 특히 인생 사진을 남기기 위한 두 사람만의 셀카가 필수가 되면서 캠핑 공간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가랜드가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텐트의 지지대, 또는 텐트 옆 나무에 연결해서 아주 쉽게 꾸밀 수 있는 가랜드에 둘만의 달콤한 문구들을 적어 넣으면, 인생 사진 찍을 준비 완료! 포개 접으면 공간 차지도 하지 않아 캠핑에는 딱 입니다. 

 

아무리 텐트가 펼쳐져 있다지만, 낮에는 야외에서 앉아 멋진 날씨를 즐기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요즘 핫한 에어베드가 있다면 어디에서든 나만의 침대, 나만의 쇼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에어베드는 평소엔 돗자리보다 작게 접어 보관 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인데요. 물놀이 튜브처럼 따로 기구를 이용할 필요 없이 제자리에서, 또는 짧은 거리를 움직이며 공기가 들어가도록만 펄럭여주면 쉽게 완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에는 텐트와 동일한 소재로 만들어 바닥에 울퉁불퉁 자갈이 있더라도 찢어지지 않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안심하고 편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캠핑의 꽃은 역시 캠프 파이어죠. 그러나 아무래도 불을 사용하는 것이다 보니 장소에 따라 제한이 되거나 특정 장소로 이동해야 하거나, 단 둘이 즐기기에는 거창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우드 스토브가 있다면 둘만의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 있는데요. 가솔린이나 고체 연료를 사용하는 등 더 편리한 스토브 제품들이 있지만 마른 잔 나뭇가지를 이용해 불을 떼는 우드 스토브를 이용하면 둘만의 작은 캠프파이어를 하는 것 같은 소소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불을 이용해 캠핑 요리를 즐길 수도 있고, 식사 후 물을 끓여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도 있는 등 다양한 활용도가 있는데요.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 밤, 꼬옥 붙어 앉아 불을 쬐다 보면 사이도 더 좋아질 수 있겠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캠핑.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겠지만 감성 캠핑 아이템들과 함께라면 더 훈훈한 캠핑이 될 수 있겠죠?

연인과 함께하는 감성 캠핑으로 다시 힘내서 시작할 수 있는 일상의 활력을 얻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