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뱅크

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하나 원큐)으로 누구나 3분이면 한도조회 OK! '하나원큐신용대출'

by 하나은행 2019. 5. 30.
Hana 뱅크

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하나 원큐)으로 누구나 3분이면 한도조회 OK! '하나원큐신용대출'

by 하나은행 2019. 5. 30.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학자금 상환, 결혼준비, 전세자금, 기타 계약금 등 여러가지 이유로 급하게 여유자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여유자금이 필요하여 대출상품 이용을 고민중인 분들께 한 가지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본인명의의 스마트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급여소득자, 개인사업자, 주부 등 누구나 3분만에 한도조회가 가능하고, 최대 2억2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하나원큐) ‘하나원큐신용대출’ 소식입니다. 

 

 

더 이상 복잡한 대출신청 때문에 고민하지 마세요! 누구나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 하나원큐에서 한도조회, 대출신청, 대출약정까지 한번에 할 수 있고, 다른 은행에서 대출서비스를 이미 이용하고 있더라도 손님의 대출현황(당행의 소정 심사를 거친 대환대상 대출) 조회도 하고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답니다.

 

 

여기 저기 흩어져 있는 대출 잔액을 하나로 관리하고 싶으시다면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신용대출 서비스인 ‘하나원큐신용대출’ 서비스를 통해 다른 은행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시장금리 상황 및 우대한도소진에 따라 한시우대는 조기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손님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상기 대출금리는 기준일 현재의 적용금리 이며 기준금리(금융채 6개월물) 변동시 금리가 변경될 수 있으며, 최저금리는 부수거래 약정을 통해 최대로 감면 받을 경우의 금리이므로 부수거래 미약정, 미충족시 개인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대출거래약정서에 별도로 정한 바가 없을 경우, 대출만기 도래 시 채무자의 신청 및 은행 내규 등에 따라 만기연장 여부가 결정되며 만기연장 조치 없이 대출 금액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에는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채무자의 재산/신용상의 불이익(압류, 경매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하나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거나 하나은행 고객센터(1599-2222) 또는 영업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홍보물은 2021년 7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2020-광고-3468호(2020.08.24) / CC브랜드 20081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