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ana

설 연휴 정주행각, OTT 화제작 추천

by 하나은행 2024. 2. 9.
Style Hana

설 연휴 정주행각, OTT 화제작 추천

by 하나은행 2024. 2. 9.

이른 새벽 출근 걱정도, 직장 스트레스도 없는 설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몸과 마음의 여유를 만끽하며 최근 공개된 화제작부터 설 연휴에 첫 공개된 최신작까지. 명절 연휴에 정주행하고 싶게 만드는 OTT 채널 화제작들을 추천합니다.

 

진짜 악인은 누구인가, <살인자o난감>

장르 : 범죄 스릴러

에피소드 : 8부작

출연 : 최우식, 손석구

최우식과 손석구 주연이라는 점에서부터 흥미를 자극합니다. 악한 자들만 골라서 살인하는 평범한 대학생 ‘이탕’을 최우식이, 그를 추적하는 형사 ‘장난감’을 손석구가 연기합니다. 2월 9일 첫 공개되는 이 드라마의 원작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으로, 스토리가 탄탄하다고 소문난 작품이에요. 섬세한 심리 묘사와 작가가 숨겨놓은 복선, 암시를 추리해가며 선과 악의 모호한 경계에 놓인 캐릭터들이 대립하고 추적하는 과정이 아주 흥미진진합니다. 예고편을 뚫어버릴 듯한 두 배우의 눈빛과 연기 케미가 이미 정주행각이네요.

출처: 쇼박스

 

게임이 현실이 된 기적의 스토리, <그란 투리스모>

장르 : 액션

시간 : 134분

출연 : 올랜도 블룸, 데이빗 하버

<그란 투리스모 GRAN TURISMO: Based on a true story>는 게임 같은 레이싱 영화입니다. 레이싱 게임 ‘그란 투리스모’ 덕후인 10대의 ‘잔’은 레이싱 선수 발굴을 목표로 만들어진 ‘그란 투리스모 콘테스트’를 통해 프로 레이싱팀에 합류하게 되는데요. 게임이 현실이 되는 꿈같은 기적을 이루는 실화 바탕의 스토리에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신, 빠르고 감각적인 장면들이 조화를 이룬 수작으로, 쾌속질주의 속도감이 게임처럼 펼쳐지는 아찔한 재미를 놓치지 마세요.

출처: 소니픽처스코리아

 

킬러들의 표적이 된 어린 상속자, <킬러들의 쇼핑몰>

장르 : 액션 드라마

에피소드 : 8부작

출연 : 이동욱, 김혜준

갑작스러운 삼촌의 죽음으로 상속받은 유산 때문에 킬러들의 살인 목표가 되었다면 당황스럽고 억울하겠죠? <킬러들의 쇼핑몰>은 이 기상천외한 이야기로부터 시작되는 액션 드라마입니다. 화려한 액션신과 각종 최신 무기들, 살아남기 위해 성장하는 여주인공 등 익숙한 클리셰가 식상해 보이지만 그 뻔함을 비껴가는 독특한 설정과 다이내믹한 액션,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가 보는 내내 시원하고 강렬합니다. 2월 7일 수요일, 시즌 1의 결말이 공개됨에 따라 연휴 기간 동안 편안하게 결말까지 깔끔히 정주행할 수 있어요.

출처: 디즈니+

 

히어로들의 운명이 달라졌다, <왓 이프 시즌2>

장르 : 애니메이션

에피소드 : 9부작

목소리 출연 : 크리스 햄스워스, 조시 브롤린

마블 스튜디오의 첫 번째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왓 이프 What If> 시즌 2가 돌아왔습니다. 마블에 등장하는 히어로들이 ‘만약…’이라는 가정으로부터 시작된 스토리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히어로들의 뒤바뀐 운명 속에서 화려하고 극적인 카타르시스를 전합니다. 호평받았던 시즌 1에 이어 시즌 2까지 팬들의 기대감을 완벽히 충족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마블 팬이라면 정주행은 필수!

출처: 디즈니+

 

힙한 그 시절 소년들의 드라마, <소년시대>

장르 : 청춘 코미디

에피소드 : 10부작

출연 : 임시완, 이선빈

“이거 안 보면 후회하는 겨~” 충청도식 화법으로 MZ 사이에서 트렌딩되고 있는 드라마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부여를 배경으로 한 무공해 청춘 코미디입니다. 친구들의 오해로 온양 찌질이 ‘병태(임시완)’이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코믹한 스토리가 보는 내내 웃음을 유발합니다. 시청을 시작하면 중도에 멈출 수 없다는 <소년시대>는 임시완의 맛깔스러운 사투리와 하드캐리한 연기력 덕분에 인기몰이 중입니다. 부모님 세대는 과거의 추억과 향수를, MZ 세대는 그 시절 문화를 엿보는 재미를 설 연휴 동안 즐겨보세요.

출처: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상위 1% 두뇌게임 속으로, <대학전쟁>

장르 : 버라이어티

에피소드 : 8부작

연휴 기간에 몸은 쉬어도 두뇌는 절대 쉴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쿠팡플레이의 <대학전쟁>을 추천합니다. 대한민국 상위 1% 명문대 재학생들이 연산, 규칙, 전략, 공간지각, 암기 등 순도 100%의 치열한 두뇌 팀 배틀 플레이로 최종 우승 대학을 가리는 서바이벌에 참여하게 돼요. 정치, 배신, 연합 없이 오로지 실력만으로 승패를 가리는 과정 속에서 보는 이들을 완벽하게 몰입하게 만듭니다. 친구와 함께 두뇌 플레이를 나누면서 최종 우승 대학이 어디일지를 맞춰보세요.

출처: 쿠팡플레이

 

인생 재도전 환생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

장르 : 판타지 드라마

에피소드 : 8부작(파트 1, 2)

출연 : 서인국, 박소담

판타지 장르의 <이재, 곧 죽습니다>는 스토리부터 비범합니다. 한 남자가 지옥에 떨어지기 전, 악마의 계략으로 12명의 인생을 환승하며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됩니다. 12명이 어떤 사연으로 주인공과 얽히며 각자 죽음을 맞게 되는지, 1월 초에 파트 2로 마무리된 결말까지 쉬지 않고 정주행하게 만들어요. 또 서인국, 박소담, 고윤정, 이도현 등 젊고 매력적인 배우들이 다수 등장합니다. 단순히 환생을 넘어 삶과 죽음에 대한 통찰을 얻고 결말까지 완주하고 나면 머리와 마음이 얼얼해집니다. 죽음과 자살, 과도한 폭력신이 등장하는 만큼 19세 이상 관람 등급입니다.

출처: 티빙

 

불륜커플 사기 공갈단이 떴다, <LTNS>

장르 : 코미디

에피소드 : 6부작

출연 : 안재홍, 이솜

삶에 지쳐 간신히 결혼생활을 유지해가는 부부가 불륜 커플의 뒤를 밟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연기하면 뒤지지 않을 안재홍과 이솜이 천연덕스러운 불륜커플 사기 공갈단으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데요. <마스크 컬>에서 ‘아이시뗴루~!’라는 명대사로 화제를 모았던 안재홍은 그만의 나긋한 화법으로 시니컬한 이솜과 착착 맞아떨어지는 티키타카를 선보여 코믹한 상황극의 재미를 극대화합니다.

출처: 티빙

 

지금까지 하나은행 블로그와 함께 설 연휴 정주행각, OTT 화제작들을 만나봤습니다.

 

이번 설 연휴는 주말까지 합쳐 4일로 짧은 연휴라 할 수 있습니다. 짧아진 연휴 기간만큼 여행이나 외출 대신, OTT를 보면서 시간을 순삭해보는 건 어떨지요. 지친 마음에 위로와 웃음을 전하고 스릴 넘치는 이야기와 긴장감 가득한 액션으로 묵혀 둔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연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