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뉴스

KEB하나은행 2018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즈 3개 부문 수상 쾌거!

by 하나은행 2018. 6. 15.
Hana 뉴스

KEB하나은행 2018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즈 3개 부문 수상 쾌거!

by 하나은행 2018. 6. 15.

 

KEB하나은행 SNS 채널이 지난 6월 1일 홍콩 미라호텔에서 ‘2018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에서 3개 부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은 매년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1년동안 펼친 사업활동을 다방면으로 평가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유일한 국제대회로 미국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사가 2013년부터 주최하는 상입니다. 

 

 

아시아-태평양스티비어워드 한국대표부에 따르면, 이번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드에는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호주,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아시아-태평양지역 15개 나라에서 900여편이 출품됐으며, 전문심사위원 50여명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에 결정되었습니다. 짝!짝!짝!

 

그렇다면 어떤 부문에서, 어떤 점을 인정받았을까요? KEB하나은행은 각각 소셜미디어 혁신상, 비디오 혁신상, 소셜미디어 마케팅 상을 받았습니다.

소셜미디어 혁신상은 기업 커뮤니케이션, 투자자 관계 및 홍보 활동에서 혁신적인 모습을 보여준 기업에 수여하는 상입니다. 그간 딱딱한 금융브랜드 이미지 탈피를 위해 SNS 채널을 통하여 친근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소통해온 KEB하나은행의 성과를 인정받은 것이죠.

비디오 혁신상 역시 어렵게 느껴지는 금융 브랜드의 이미지를 벗어나고자 실사 촬영 및 모션 그래픽, GIF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소개하고, 손님에게 다가간 점을 높게 평가 받아 수상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소셜미디어 마케팅 상은 소셜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에 혁신적인 기업에 수여하는 상인데요. 브랜드 상품 정보를 SNS 각 채널에 맞게 재가공하여 손님들에게 흥미로운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상품에 대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가입을 유도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 덕분에 KEB하나은행이 올해도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해, 늘 발전하는 KEB하나은행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계속해서 KEB하나은행의 행보에 애정 어린 시선과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