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ana

초록빛으로 물든 2024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현장 속으로!

by 하나은행 2024. 10. 18.
Style Hana

초록빛으로 물든 2024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현장 속으로!

by 하나은행 2024. 10. 18.

 

지난해 처음 선보인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하나은행이 진행하는 대규모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올해는 티켓 응모에만 65만 명이 신청하는 역대급 호응을 얻으며 콘서트 시작 전부터 한껏 기대를 모았는데요. 짙어 가는 가을밤, 초록빛으로 물들인 ‘2024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의 열기 속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하나은행이 선사한 가을밤 뮤직 페스티벌

 

음악으로 하나되는 콘서트 ‘2024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가 2024년 10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 동안 신촌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금융 브랜드가 진행하는 대표적인 뮤직 페스티벌로 자리 잡은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하플콘’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작년 화려한 라인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플콘은 올해도 K-POP, 모던 록, 댄스, 인디 음악을 대표하는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콘서트에 참가해 다양성과 대중성을 만족시켰습니다.

 

늦은 저녁이 되자 어둠이 깔린 공연장에 화려한 초록빛 물결로 가득한 장관이 연출되고, 관객과 아티스트가 하나가 되는 떼창으로 이어졌는데요. 이렇게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은 2024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이틀간 10월의 가을밤을 아름답게 수놓으며 멋진 추억을 남기고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공연 외에도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공연 전부터 에너지와 즐거움이 넘치는 모습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티켓 부스에서 티켓을 수령하고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고, 개성 넘치는 힙한 무드를 완성시켜 주는 디지털 타투를 체험할 수 있는 타투 존도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공연 전 관객 모두에게 증정한 웰컴 키트는 공연 관람을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습니다. 공연장을 초록 물결로 가득 채울 LED 펄 응원봉과 스카프, 헤어밴드 등 하플콘 드레스 코드의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손수건이 제공되었습니다. 또한, 공연을 즐기며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생수와 편안한 관람을 위한 미니 방석, 환경을 위해 콘서트 후에도 활용 가능한 리유저블 백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관객과 소통하는 환상적인 무대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순간은 아티스트와 관객이 함께 소통하는 무대였는데요. 이틀 동안 진행된 공연은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담은 무대로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개그맨과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힙합 듀오 ‘형돈이와 대준이’와 ‘UV’가 첫째 날과 둘째 날에 각각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관객들에게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했습니다.

 

#가을밤을 수놓은 화려한 이틀간의 라이브

 

첫째 날은 요즘 2030세대들이 가장 사랑하는 밴드 ‘실리카겔’의 심장을 울리는 연주와 노래가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분위기가 서서히 달아올랐습니다. 올해에도 변함없이 하플콘에 꽃길을 열어준 밴드 ‘데이브레이크’는 관객과 함께 노래하며 즐기는 무대로 자타공인 페스티벌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치명적인 달달함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여심과 남심을 모두 사로잡은 ‘10CM’는 특유의 무대 매너로 관객과 함께 떼창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을 선물했습니다. 그리고 첫째 날 마지막 무대는 K-POP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등장해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관객 모두 객석에서 일어나 함께 공연을 즐기는 순간을 연출했습니다.

 

 

둘째 날은 시원한 보컬이 매력적인 밴드신의 슈퍼루키 ‘터치드’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영원한 디바 ‘엄정화’는 자신의 히트곡과 함께 역대급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아이돌 그룹 'TWS'는 하이틴 에너지가 느껴지는 역동적인 무대로 공연장을 청량함과 초록빛 물결로 가득 채웠습니다. 2024 하플콘의 마지막을 장식한 아티스트는 바로 밴드 ‘잔나비’였는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가을밤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음색과 열정적인 무대로 모두 하나 되어 노래하는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습니다.         

 

지금까지 하나은행 블로그와 함께 초록빛으로 물든 2024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현장을 소개하였습니다.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하나은행이 고객과 소통하고 특별한 문화를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어우러진 2024 하플콘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이 되었으며, 또 한 번 음악으로 하나 되는 소중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에게 힘이 되는 순간으로 오래 추억되길 바라며, 내년에도 더 멋진 무대로 돌아올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를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