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이벤트

[하나은행]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안내

by 하나은행 2023. 9. 5.
Hana 이벤트

[하나은행]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안내

by 하나은행 2023. 9. 5.

 

 

# 라인업

· 9월 16일 (토) 

- ZEROBASEONE, 멜로망스, 성시경, 싸이(PSY)

· 9월 17일 (일)

- IVE, YoungK(DAY 6), 데이브레이크, 잔나비

 

# 입장 및 공연 시간

· 공연 시간 :  총 180분(예상),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본 공연의 운영 시간, 라인업 등은 공연 당일 현장 상황에 의해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티켓 교환 및 입장 절차 안내

※ 하나원큐 앱 탈퇴 시 당첨 내용은 무효 처리됩니다.

※ 하나원큐 앱 쿠폰함 내 쿠폰 및 지류 티켓은 타인에게 양도 불가합니다.

※ 휴대폰 캡처 이미지로는 티켓 교환 불가합니다.

※ 티켓 박스는 공연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됩니다.

 

· 티켓 교환 유의 사항

- 하나원큐 앱 쿠폰함 내 쿠폰은 티켓 박스(교환처)에서 지류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입니다.

- 쿠폰에 표시된 날짜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며, 하나원큐 앱 쿠폰함 내 쿠폰 사용 장소에 명시된 티켓 박스(교환처)에서 해당하는 좌석 등급의 지류 티켓 2매로 교환 가능합니다.

- 티켓 박스(교환처)에서 티켓 교환 시 ①하나원큐 앱 내 쿠폰함 확인과 ②입장 확인용 스탬프 날인이 진행됩니다.

- 하나원큐 앱 쿠폰함을 캡처한 휴대폰 이미지로는 티켓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좌석 등급별 티켓 박스(교환처)에 도착 및 지류 티켓을 수령하신 순서대로 지정 좌석이 배정됩니다.(좌석 선택 불가)

- 티켓 박스(교환처)에서 쿠폰 제시하시고 지류 티켓 수령하실 때, 현장 안내 요원이 하나원큐 앱 내 쿠폰함에서 ‘직원 확인(비밀번호 등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용 완료된 쿠폰은 취소 및 재처리가 불가하니, 임의로 비밀번호를 등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나원큐 앱 쿠폰함 내 쿠폰 및 지류 티켓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합니다.

- 티켓 박스(교환처)가 아닌 다른 경로를 통해 구매 또는 취득한 티켓으로 인해 발생한 피해와 책임은 전적으로 당사자에게 있으며, 공연 주최/주관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지류 티켓은 발권 후 어떠한 사유로도 재발권이 불가하니, 훼손 및 분실하시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교환처 안내

- 티켓 박스(교환처)는 공연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됩니다.

- 당첨된 좌석 등급별 티켓 박스(교환처)에서만 티켓 교환이 가능합니다.

 

# 찾아오시는 길

·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 공연 당일, 공연장 주변 교통이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며, 주차 공간이 협소하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안내 

- 주차장 위치: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주차장

- 주차 공간이 협소하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립니다.

- 주차 요원의 안내에 따라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출차 시 개별 정산하며, 공연 티켓을 제시하시면 주차 요금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할인 후 주차 요금: 3시간 이내 : 3,000원 / 3시간~5시간: 4,000원/ 5시간 초과: 5,000원

 

· 공연장 안내

· 좌석 위치 안내

 

# 입장 및 관람 안내

· 입장 안내

- 콘서트 시작 2시간 전부터 공연장에 입장 가능하며, 동반 인원과 함께 입장 부탁드립니다.

- 본 콘서트 티켓은 비매품으로 건전한 공연 문화 정착을 위해 입장 시, ①지류 티켓 및 ②스탬프를 확인합니다.

- 공연 시작 이후에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아티스트의 공연과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공연 시작 전 입장 부탁드립니다.

- 휠체어를 이용하시는 분은 안전을 위해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입장 부탁드립니다.

- 부정 입장이 확인될 경우, 즉시 퇴장 및 법적 대응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 공연장에서는 전자담배를 포함한 흡연이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 공연장 내 생수를 제외한 모든 식음료와 공연, 관람 및 안전에 방해가 되는 물품의 반입이 금지됩니다.

 

※ 공연장 입장 시 아래의 반입 금지 물품 소지 여부를 확인하오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미성년자 입장 안내

- 만 7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는 보호자를 동반해야 하며, 어린이와 보호자 모두 티켓을 소지해야 합니다.

- 만 7세부터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는 티켓 교환 및 입장 시 신분증 또는 서류(사진 촬영본 가능)를 확인합니다.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인정 서류: 기간 만료 전의 여권, 가족관계증명서 등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서류)

- 어린이의 공연 관람 중 부주의로 발생하는 사고 등에 대해 주최/주관/공연장 측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 관람 안내

- 지류 티켓에 기재된 지정 좌석에서만 관람 가능하며, 좌석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 공연장 내외에서 관객 본인 부주의로 발생하는 사고, 도난, 분실 등에 대해 주최/주관/공연장 측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귀중품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관람 중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가까운 현장 안내 요원에게 도움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응급처치와 간단한 상비약을 받으실 수 있는 의료 부스가 관객석 뒤편에 있습니다.

- 공연 중 아티스트 및 관객의 모습이 촬영될 수 있으며, 촬영 장면 중 일부는 홍보 자료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우천시 취소 여부

- 천재지변과 사회적인 중대한 이슈를 제외한 일반적인 우천과 미세먼지, 황사 등에는 예정대로 공연이 진행됩니다.

   * 시간당 3mm 미만 혹은 1일 20mm 미만 : 정상 진행

   * 시간당 3~6mm 혹은 1일 20~50mm 이상 : 일시 중지 가능

   * 시간당 6mm 이상 혹은 1일 50mm 이상 : 주최 측의 판단에 따라 일정 중지 가능

- 기상 상황에 따른 마스크 및 외투 등 준비 부탁드립니다.

- 우천 시 입장하실 때 우의(1인 1개)를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