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뱅크

나를 위한 꿀~혜택! 하나은행 주거래서비스 & 손님우대서비스

by 하나은행 2020. 9. 15.
Hana 뱅크

나를 위한 꿀~혜택! 하나은행 주거래서비스 & 손님우대서비스

by 하나은행 2020. 9. 15.

 

최근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금융거래의 언택트化가 더욱 가속화되고 있고 거의 모든 금융업무를 모바일뱅킹으로 비대면으로 처리할수 있게 되다 보니 금융권에서 바라보는 주거래의 기준도 바뀌고 있습니다. 즉 과거에는 영업점 거래 중심의 규모가 중요했다면 이제는 거래 빈도와 거래 지속(가능)성이 더 중요해 지고 이에 대한 우대 혜택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보통 은행들은 거래 기여도에 따라 우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하나은행도 기여도에 의해 혜택을 제공하는 주거래서비스와 손님우대서비스(등급제)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언택트 금융에 맞춰 하나은행은 2020년 8월 10일 주거래 서비스를 개편 하였습니다. 일정 자산 보유 요건을 없애 그 기준을 완화하고 이체 수수료 우대 혜택 등을 리뉴얼 하여 더 많은 손님들께서 우대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변경 하였고 정기예금 예치 등이 없어도 주거래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를들면 첫 거래 신규 손님의 경우 변경 전 주거래서비스는 총수신 또는 총대출 1천만원 이상과 필수거래(급여, 연금, 가맹점, 카드결제, 관리비)와 선택거래(기타자동이체, 전자금융이체, 적립식상품) 기준 요건이 충족 되었을때 매월 10일 선정되어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었지만, 2020년 8월 10일 개편된 새로운 주거래서비스는 개별기준 손님등급 Family 이상이거나, 결제성(급여, 연금, 가맹점, 아파트관리비, 기타자동이체)와 상품성(수신성상품, 여신성상품, 기타) 거래 평점 보유 기준 요건만 충족 된다면 매월 10일 Family 등급의 수수료 우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주택 청약과 자동이체 거래만으로도 Family 등급에 준하는 하나은행의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니 새롭게 완화된 하나은행 주거래서비스의 우대 혜택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VIP 이상의 손님이 된다면 등급별 혜택을 제공하는 ‘손님우대서비스’의 각종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뿐만 아니라 영업점에서 제공하는 대여금고 임차보증금(최소 20~60만원) 또는 보호예수 서비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손님우대서비스의 우대등급은 실적에 따라 매년 1월, 4월, 7월, 10월 10일에 선정하여 선정일로부터 3개월 동안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이전 분기에 선정된 등급과 현재 분기에 선정된 등급을 비교하여 등급이 하락하는 경우 해당 분기 3개월 동안은 이전 분기 등급의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등급 유예 제도도 함께 시행하고 있는 점도 꼭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말이 있듯이 하나은행과 거래하시면서 새로운 주거래서비스 & 손님우대서비스 혜택도 알뜰하게 챙기시고 하나은행의 다양한 금융정보와 금융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제공서비스는 당행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보호예수, 대여금고 등 일부서비스는 거래 영업점 사정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홈페이지(www.kebhana.com) 및 하나은행 고객센터(1599-1111)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홍보물은 2021년 8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2020-광고-3842호(2020.09.16) / CC브랜드 200917-0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