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뱅크

제1금융권 금리로 내 차 마련! 스마트폰으로 만나는 하나 원더카 1Q오토론

by 하나은행 2020. 7. 28.
Hana 뱅크

제1금융권 금리로 내 차 마련! 스마트폰으로 만나는 하나 원더카 1Q오토론

by 하나은행 2020. 7. 28.

 

우리나라 인구 2명 당 자동차 1대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우리 일상에서 자동차의 존재감이 점점 커져가는 추세입니다. 특히 내 차 마련에 관심을 기울이는 분들이라면 자연스럽게 자동차 금융을 알아보게 되실 텐데요. 당장 목돈을 들이지 않고도 각자의 재무 계획에 맞춰 내 차를 마련할 수 있다는 게 자동차 대출의 큰 장점입니다. 특히 하나은행 원더카 1Q오토론은 착한 금리와 다양한 부가서비스로 무장했는데요. 하나은행 자동차 금융에 대해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의 1Q오토론과 안심오토론은 캐피탈사 등에서 선보이는 여타의 자동차 할부 상품에 비해 금리가 매우 낮다는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제1금융권에서 만든 상품인 만큼 기본적으로 낮은 금리로 손님들의 부담을 확 줄였답니다. 기존에 손님이 받았던 자동차 고금리 대출을 하나은행의 저금리 대출로 ‘갈아타기’ 하는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원더카 1Q오토론의 경우 대출 한도에 대한 걱정 또한 크게 덜어냈는데요. 1Q오토론과 안심오토론을 동시에 대출받는 것이 가능해, 한도 부족과 관련된 손님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우선 하나은행의 대표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인 1Q오토론은 최대 6,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요. 하나은행 자체 심사를 통한 신용대출 상품인 안심오토론은 최대 5,000만 원의 한도를 갖고 있습니다. 다만 차량금액 이내에서만 대출이 나온다는 점 기억해두세요! 대출 상환 기간 또한 최장 10년으로 넉넉하다는 점도 눈여겨볼만한 부분입니다.

 

뿐만 아니라 1Q오토론을 하나카드와 연계하면 차량 구입액의 최대 1.2%까지 캐시백 해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손님이 자동차 구입자금을 하나은행에 대출받은 뒤, 차량 대금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방식인데요. 카드 결제 대금을 하나은행 오토론 대출금으로 선결제하는 상품입니다. 자동차 구매 대금에 대한 부담을 캐시백 혜택으로 조금이나마 덜어낼 수 있으니, 놓치면 아까운 기회겠죠?

 

손님들이 차량을 구매할 때도 하나은행 원더카 1Q오토론의 구매 동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든든한데요. 신차부터 중고차까지 어떤 차량을 구매하든 손님이 원하는 곳으로 정비사가 직접 방문해 차량 점검을 도와드립니다. 다년간의 정비 노하우와 전문 지식을 쌓은 국가 공인 정비사가 전문 장비를 보유한 채로 손님을 찾아가는데요. 수도권은 물론이고 제주까지 전국 어디에서든 동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신청하는 손님에게는 차량 동행 검수 비용의 20%를 할인해드리는데요. 하나은행 원더카 1Q오토론에 가입한 손님이라면 10%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하나은행 원더카 1Q오토론은 기존에 손님이 보유하고 있던 차량을 번거로운 가격 흥정 없이 경매 최고가에 판매할 수 있는 스마트 체인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전국 600개의 매매 상사가 가격 입찰을 도와드리고, 최고가를 산출해드립니다. 판매 수수료가 무료인 데다 판매가 완료되면 3만 하나머니까지 제공됩니다.

 

게다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 손님 입장에서 큰 장점인데요. 기본 정보만 입력하면 전화 통화만으로 손님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차량 평가사가 방문합니다. 손님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최대한 빠르게 판매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신청 이후 하루 안에는 차량 평가가 이뤄지고, 차량 평가 다음날 곧바로 경매와 낙찰금 입금 처리까지 완료됩니다. 차량 인도와 명의 이전까지 모두 알아서 진행해주니, 손님이 개인적으로 흥정할 필요가 없어 피로감을 느낄 일이 없죠.

 

하나은행 1Q오토론은 자동차 사고가 생겼을 때 채무를 면제해주는 혜택도 제공하는데요. 하나은행 1Q오토론을 이용해 신차를 구매한 손님이라면 1년 내에 교통사고가 났을 때 대출잔액의 90%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 사고가 났을 때 은행에 갚아야 할 대출금이 2,000만 원 남았다면 1,800만원을 면제해주고 남은 200만 원만 갚아도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다만 대출면제프로그램을 신청하기 전에 자신이 면제 조건에 해당하는지 따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면제 조건으로는 △자동차 대 자동차 사고일 때 △본인 과실 50% 이하일 때 △자동차 수리 비용이 차량 가격의 50% 이상일 때 등이 있습니다. 또 화물차와 택시, 오토바이, 중고차 등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아울러 하나은행 1Q오토론에 가입하는 모든 분들은 자연스럽게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게 되는데요. 오토론 1건당 2,000원의 기부가 자동으로 이뤄지기 때문입니다.  캠페인을 통해 현재  7,700 원이 기부됐다고 하네요.(2020.6.8 기준)

 

지금까지 하나은행 1Q블로그와 함께 하나은행 원더카 1Q오토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단순한 금융 혜택을 넘어 여러분의 오토라이프를 책임져줄 자동차 전용 금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손님들이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나은행 원더카 1Q오토론이 도와드리겠습니다.

 

  

※ 손님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손님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가산금리는 신용등급, 대출기간, 대출금액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상기 대출금리는 기준일 현재의 적용금리로 기준금리(금융채 6개월변동) 변동 시 금리가 변경될 수 있으며, 최저금리는 부수거래 약정을 통해 최대로 감면 받을 경우의 금리이므로 부수거래 미약정, 미충족시 개인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대출거래약정서에 별도의 정한 바가 없을 경우 대출만기 도래 시 채무자의 신청 및 은행 내규 등에 따라 만기연장 여부가 결정되며, 만기연장 조치 없이 대출 금액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에는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채무자의 재산/신용상의 불이익(압류, 경매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차구입 목적자금의 경우 대출 실행 후 자동차(오토바이)를 본인 명의로 이전해야 합니다.
※ 대출계약 철회권 및 금리인하요구권 등 상품관련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하나은행 홈페이지 (www.kebhana.com)를 참고하시거나, 하나은행 고객센터(1599-2222) 또는 영업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홍보물은 2021년 6월 30일까지 유효합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20-광고-3119호(2020.07.24) / CC브랜드200716-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