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뱅크

복잡하고 어려웠던 해외송금! 하나은행 Hana EZ 앱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고민 해결!

by 하나은행 2020. 5. 22.
Hana 뱅크

복잡하고 어려웠던 해외송금! 하나은행 Hana EZ 앱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고민 해결!

by 하나은행 2020. 5. 22.

해외에 유학 중인 자녀에게 교육비, 생활비를 송금하거나, 현명한 소비를 위해 선택한 해외 직구로 인해 구매대금이나 A/S 비용 등을 해외로 송금하는 일이 많아졌지만 ‘해외송금은 복잡하고 어렵다’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아직 많이 있습니다.

 

송금 받는 사람의 해외은행 정보를 일일이 찾고, 외화를 보내기 위해 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고, 어렵게 보낸 외화송금을 상대방이 받을 때까지 기다리는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하나은행에서 송금 특화 앱으로 새롭게 Hana EZ 앱을 선보입니다.

 

# 슬기로운 Hana EZ

Hana EZ(하나이지) 앱은 해외송금 특화 앱으로 거래 외국환은행 지정부터 송금정보등록, 해외송금까지 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Hana EZ 앱 하나로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유일하게 하나은행 영업점에서만 납부할 수 있었던 WUBS(Western Union Business Solution) 방식의 세계 주요 대학 등록금 납부 서비스도 Hana EZ 앱을 통해 원화로 납부가 가능하답니다.

 

자녀의 유학 비용처럼 자주 송금하는 경우에는 최근 송금내역 또는 송금정보 등록을 통해 송금할 금액 입력만으로 빠르게 보낼 수 있어요.

 

# 똑똑한 Hana EZ

“은행 영문명, 영문주소 직접 입력하기 너무 힘들어요!” 이제 이런 고민을 Hana EZ 앱이 말끔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수취인 계좌번호만 입력해도 은행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간편하게 해외송금을 할 수 있도록 편해졌답니다.

 

또한 인공지능 AI 기반으로 송금에 걸리는 예상 시간도 보내기 전 확인 가능하고, 택배처럼 실시간으로 송금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해외송금 할 수 있겠죠?

 

# 착한 Hana EZ

수취인 계좌 없이 바로 보내는 JUST 송금(Western Union 망을 이용한 현금수취 방식 송금)의 수수료는 최저 USD $3.99, 수취인 은행 계좌로 바로 보내는 SWIFT 송금 수수료는 금액에 상관 없이 5,000원으로 빠르면서 송금 수수료까지 착한 Hana EZ 앱

 

Hana EZ 앱은 무려 16개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태국어, 스리랑카어, 미얀마어, 베트남어, 필리핀어, 몽골어, 인도네시아어, 캄보디아어, 일본어, 방글라데시어, 네팔어, 러시아어, 우즈베키스탄어)가 지원 되며, 다국어 전화 안내 서비스를 통해 해외송금에 대한 궁금한 점을 해결 할 수 있어요.

 

이젠 하나은행 Hana EZ 앱으로 쉽고 간편하게 송금하세요!

 

※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홈페이지(www.kebhana.com) 또는 하나은행 고객센터(1599-1111 / 1588-1111 / +82-42-520-2500(해외) / 한국 기준 은행 영업시간 이내)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홍보물은 2021년 4월 30일까지 유효합니다.
※ 준법감시인 심사필 2020-광고-2339호(2020.05.26) / CC브랜드 200522-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