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뱅크

빠르고 간편한 소액대출을 찾는다면?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by 하나은행 2020. 3. 3.
Hana 뱅크

빠르고 간편한 소액대출을 찾는다면?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by 하나은행 2020. 3. 3.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예상치 못했던 일들로 인해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친한 친구가 결혼을 한다거나, 가족 병원비를 내야 하거나, 긴급한 결제 자금이 필요 할 때처럼 말이죠. 하지만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매월 받는 월급과 정기적인 지출(자동이체, 고정 생활비 등)이 정해져 있어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기면 곤란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평소에 급여, 생활비, 비상금을 나누어 관리하여 어느 정도의 여유 자금을 비축해 놓으신 분들이라면 걱정이 없겠지만, 급하게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금리가 높고 반복해서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이 하락할 위험이 있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을 사용하기가 꺼려진다면 복잡한 서류 제출이나 영업점 방문 없이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로 이자 부담도 줄이고, 갑자기 생긴 비상금 고민을 해결해 보세요.

 

 

90초면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한도조회 OK!
오늘은 복잡한 서류 제출도 없고, 여윳돈이 생기면 대출 기간 내에 얼마를 상환하든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비상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소식을 전해 드렸습니다.

 

  

※ 손님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 신청일 다음날까지 약정/실행하지 않으면 신청내역은 자동 취소되며, 취소된 이후에는 다시 신청하셔야 합니다. 단, 신청일 다음날이 은행 휴무일인 경우는 다음 영업일까지 약정/실행이 가능합니다.
※ 상기 대출금리는 기준일 현재의 적용금리이며, 기준금리(금융채 12개월 변동) 변동 시 금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출거래약정서에 별도의 정한 바가 없을 경우 대출만기 도래 시 채무자의 신청 및 은행 내규 등에 따라 만기연장 여부가 결정되며, 만기연장 조치 없이 대출 금액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에는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채무자의 재산/신용상의 불이익(압류, 경매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금리인하요구권 등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하나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거나, 고객센터(1599-2222)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홍보물은 2020년 12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 준법감시인 심사필 2020-광고-1628(2020.03.10) / CC브랜드 200303-0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