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뱅크

내 집 마련의 꿈, 두 배로 더 빨라진다! 하나은행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

by 하나은행 2018. 8. 14.
Hana 뱅크

내 집 마련의 꿈, 두 배로 더 빨라진다! 하나은행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

by 하나은행 2018. 8. 14.

 

경제활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바라는 공통의 꿈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내 집 마련’인데요. 의식주 생활의 기본이 되는 요소일 뿐만 아니라 아주 오래전부터 안정된 생활을 위해 가장 먼저 갖고 싶어 했던 바로 그것, 집. 누구나 가질 수는 없기에 누구보다 더 열심히 아끼고 노력해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원하는 그 꿈, 하나은행과 함께 더 쉽게 이룰 수 있다면 어떨까요? 

 

하나은행이 자신 있게 추천하는 금융 상품인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 이야기입니다. 이 상품은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상품인데요. 한 마디로 주택청약통장에 가입하시는 분들이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에 가입하시면 기본 제공 금리 연 1.50%(세전)의 두 배인 연 3.00%(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일반적인 금리의 두 배를 드리니 내 집 마련의 꿈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것이죠!

많은 사람이 보다 쉽게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수억 원에 달하는 집값을 마련하는 일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꾸준히 조금씩 늘려가면서 모으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그래서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을 추천합니다.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내 집 마련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분을 위한 혜택입니다. 

이 상품의 금리 혜택을 누리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주택청약통장에 가입한 당일,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에 가입하면 적금 만기때까지 청약저축을 유지한다는 전제하에 금리가 최대 연 3.00%(세전)까지 제공됩니다. 중요한 포인트는 주택청약통장과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을 반드시 같은 날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 하루라도 날짜가 달라지면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니 꼭! 유의하셔서 혜택을 모두 누리시길 바랍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많은 사람이 주택청약통장에 가입하며 내 집 마련의 꿈을 꾸지만, 모든 사람이 그 꿈을 현실로 만들지는 못합니다. 마치 동화 ‘토끼와 거북이’에 나오는 거북이처럼, 우직하고 꿋꿋하게, 그리고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만이 그 달콤한 결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 상품 ‘내집마련 더블업적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주택청약통장과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을 동시에 가입하면 더 높은 금리 혜택을 누구나 누릴 수 있습니다. 기왕 준비할 주택청약통장이라면 더 높은 금리로 더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다면 좋겠죠? 하나은행 손님만의 특별한 혜택, 지금 누려보세요!

 

 

  

※ [주택청약종합저축] 이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주택도시기금의 조성재원으로 정부가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의 모든 업무내용은 법령인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 [내집마련 더블업적금] 이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 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 인당 “최고 5 천만원”이며, 5 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 소득공제의 기준 및 금액은 납세자의 상황 등에 따라 다르며, 향후 관련 법률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하나은행 홈페이지 하나은행 고객센터(1599-1111)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홍보물은 2020년 12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 준법감시인 심사필 2019-광고-1099호(2020.01.08) / CC브랜드 200106-0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