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뱅크

발걸음이 더 즐거워지는 적금, 도전365 적금

by 하나은행 2018. 8. 8.
Hana 뱅크

발걸음이 더 즐거워지는 적금, 도전365 적금

by 하나은행 2018. 8. 8.

기술의 발달로 우리의 삶은 갈수록 편리해지고 있지만 역설적이게도 우리의 건강은 점점 나빠지고 있습니다.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하게 되면서 직접 몸을 움직일 일이 적어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활동량이 줄어들다 보니 과거 40대 이상 연령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성인병이 20대부터 발병하는 등 부작용 또한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인지 최근 많은 사람들이 따로 시간을 내서라도 간단한 운동이라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있는 것 같은데요.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이지 않더라도 일상 속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도 많습니다. 가장 쉬운(?) 운동 중 하나는 바로 ‘걷기’ 인데요. 우리가 일상 속에서 가장 많이 하고 있는 활동 중 하나인 걷기는 유산소 운동 중 하나로 특별히 신경 써서 하지 않아도 매일 자연스럽게 하고 있는 일이기도 합니다. 쉽게 할 수 있으면서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신경 써서 한다면 여러 추가적인 이점까지 누릴 수 있는 걷기, 이만큼 매력적인 일상 운동이 또 있을까요? 

 

많이 걷는 것만으로도 추가적인 금리우대 혜택으로 재테크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해 드릴 ‘도전365 적금’과 함께 한다면 가능합니다!

 

 

‘도전365 적금’은 가입 후 11개월동안 걸었던 걸음 수에 맞춰 추가적인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하나멤버스 앱에서 ‘내 걸음수 확인하기’ 버튼을 누른 하나멤버스 회원이 해당 상품 가입일로부터 11개월 되는 날까지 일정 걸음수 이상을 충족하는 경우에 혜택을 받게 되는데요. 

 

걸음 수 데이터 200만보 이상 ~ 300만보 미만은 연 1%(세전), 걸음 수 데이터 300만보 ~ 350만보 미만은 연 2%(세전), 그리고 걸음 수 데이터 350만보 이상은 연 2.35%(세전)의 우대금리를 적용 받게 됩니다. 

 

가입일을 기준으로 만 65세 이상인 경우에는 연 0.1%(세전)의 우대 금리를 적용 받게 되는데요. 젊은 연령층에 비해 걷는데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만큼 고령자 손님들을 위한 추가 우대 혜택입니다. 

건강한 금융 생활! 도전365 적금으로!
걸음 수에 맞춰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특별한 금융상품. 바로 하나은행만의 ‘건강한 금융’이 아닌가 싶습니다. 갈수록 운동할 기회가 줄어드는 요즘, 걷기를 통해 건강도 지키고 우대금리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경제적 혜택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 이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 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 우대금리 혜택을 위한 걸음 수 측정기간은 적금 신규일로부터 11개월 되는 일자까지입니다.
※ 걸음수의 누적은 하나멤버스 앱의 내 걸음수 확인하기를 꼭 눌러서 삼성헬스 앱(또는 건강앱)과 연동시키는 이후부터 카운팅됩니다.
※ 가입자의 사정에 의해, 휴대폰을 교체하거나 데이터가 초기화 되는 경우 걸음수 데이터가 복구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데이터 백업(저장)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하나은행 홈페이지, 하나은행 고객센터(1599-1111)또는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홍보물은 2020년 2월 29일까지 유효합니다.
※ 준법감시인 심사필 2020-광고-1060호(2020.01.07) / CC브랜드 200103-0027